Q & A

뒤로가기
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키토마켓(ip:)

작성일 2021-03-15 09:18:40

조회 2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키토마켓입니다.



우선 배송에 불편을 드려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출고처에 제품 누락으로 요청드렸으나 출고가 안된것 같습니다.

제가 한번 더 확인했어야 했는데, 불편을 드려 정말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오늘 저희가 해당제품 2개 재출고 꼭 해드리겠습니다.

출고 후 재확인도 꼭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이 가입한 PG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사실확인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