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키토마켓입니다.
네 저희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우선 배송에 불편을 드려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행사중이다 보니 실수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환불 및 재발송 해드리오니, 원하시는 요청으로 답변 남겨주시면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금일 발송이 마감되어 재발송은 다음주 월요일에 처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잘못 배송된 제품은 고객님께서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재발송 부탁드립니다!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