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뒤로가기
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키토마켓(ip:)

작성일 2020-07-27 09:52:24

조회 11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키토마켓입니다~

우선 제품 상태이상으로 드시는데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구입하신 전 제품 즉시환불 드리겠습니다.
배송에서 제품 변질되는 점 강력히 무화당 업체에 클레임 넣겠습니다.
무화당 업체의 미숙한 고객대응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혹시라도 다음 구매시 키토마켓 고객센터에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이 가입한 PG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사실확인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